주요 농특산품 판로 확보 등 노력

 

롯데아울렛 남악점이 김대홍 남악점장(오른쪽)과 김성 장흥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롯데아울렛 남악점 제공

롯데아울렛 남악점이 장흥군과 함께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장흥군청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에서 양 기관은 장흥군의 주요 농특산품 판로를 확보하고 지역농가 소득 증대 및 협약 당사자 간의 장점을 활용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김대홍 남악점장을 비롯해 김성 장흥군수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남악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롯컬마켓’을 통해 장흥군의 주요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특히 이날부터 오는 9일까지 총 9일간 롯데아울렛 남악점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행사에는 장흥군에서 생산된 한우삼합세트, 표고버섯, 김, 육포 등 다양한 특산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민요, 장구, 통기타 공연 등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김대홍 남악점장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고자 장흥군과 함께 이번 업무협약식 및 ‘롯컬마켓’ 행사를 기획했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남악점에 방문해 우수한 품질의 우리고장 상품도 구경하시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즐기시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