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2월 22일(음력 1월 13일) 丙辰 목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87년생-토끼띠, 인기가 오르는 기운이라 자기 관리를 잘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오늘의운세-2024년 2월 22일 목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목표를 잘 포착하는 것이 길함을 얻을 수 있는 괘이다.
84년생, 마음에 둔 일이 열리고 횡재수가 보이니 많은 용돈이 들어올 기운이다.
72년생, 능력을 생각하지 않고 윗사람만 믿다 고생하는 운이라 서서히 추진하라.
60년생, 바람처럼 움직이는 마음을 잡지 못하면 어디든지 환영을 못 받는다.
48년생, 중요한 것을 결정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문서 건은 다음에 하라.

소띠 : 감나무에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노력하는 가운데 길함을 찾아라.
85년생, 좋은 물건을 손에 쥐는 상이라 귀중한 것을 얻을 수로다.
73년생, 방해자가 있어 성사가 늦어지고 금전 운도 불길하니 지출을 조심하라.
61년생, 성운으로 접어드니 망동만 삼가면 계약이나 문서로 이익이 크다.
49년생, 문서문제는 해약하는 사태가 일어날 것이라 속히 처리하라.

호랑이띠 :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세상일은 다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게 아니니 수정이 필요한 것이다.
86년생,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라 돈이나 귀중품을 잘 지켜라.
74년생,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하여 화를 당하는 운이라 자중함이 좋으리라.
62년생, 금전 운이 길하니 일타이득하고 걱정 근심이 풀려 마음이 편하다.
50년생, 작은 일은 어려워도 처리되나 큰일은 힘드니 다음을 기약하라.

토끼띠 : 비 온 뒤에 땅이 더 단단히 굳어지듯 어려움이 지난후의 성공은 클 것이다.
87년생, 인기가 오르는 기운이라 자기 관리를 잘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75년생, 주머니에 날개가 달린 듯하니 금전 적인 부탁은 사양하라.
63년생, 청탁을 해오면 딱 잘라 거절하지 않으면 뒷날이 걱정된다.
51년생, 오랜 고통에 해방되는 운이라 애먹이든 일이 처리되어 마음이 편하다.

용띠 : 사심이 없어야 모든 인연이 좋게 연결되는 것이니 정도를 지킴이 좋다.
76년생, 연인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나 재수는 불길하니 주머니를 조심하라.
64년생, 금전 거래에 손해 보는 수가 많으니 될 수 있으면 안 하는 것이 좋다.
52년생, 지출이 심하나 반사이익은 있을 것이나 쓸데를 잘 골라야 하리라.
40년생, 대접받을 일이 생길 것이니 출타하면 좋은 일도 함께 있으리라.

뱀띠 : 단거리보다는 마라톤을 하는 마음으로 멀리 내다보고 움직임이 좋다.
77년생, 금전 문제에 너무 신경 쓰면 오히려 달아나는 것이니 조용히 기다려라.
65년생, 일시적인 일로 흥분하면 재산 손실이 클 것이니 차분히 생각하라.
53년생, 생각지도 않은 일이 효자 노릇 하는 시기라 금전 운이 좋아진다.
41년생, 밥 잘 먹고 낙마수라. 필요 없는 외출은 삼가고 나가면 사고를 조심하라.

말띠 : 힘센 장수도 지략에 쓰러지는 수가 있으니 작전이 필요한 것이다.
78년생, 안 된다고 결정된 것은 빨리 길을 바꿈이 일 처리의 지름길이 된다.
66년생, 계획하는 것이 힘들어지니 뒤로 미루고 다른 것을 먼저 하라.
54년생, 관 재 구설이 왕래하니 그 액을 미리 막음이 좋을 것이다.
42년생, 처리 못 할 어려움이 나타나나 서방의 귀인이 힘을 보태리라.

양띠 : 자기 자신의 울타리를 걷어야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것이다.
79년생, 경사스러운 일이 있을 것이니 경건한 마음으로 받아 들여라.
67년생, 힘들든 일이 결정되고 금전 운이 열리니 좋은 운을 잘 응용하라.
55년생, 미뤄오든 계약 건이 성사되고 운은 약간 풀리나 무리한 투자는 삼가라.
43년생, 문서 매매 문제는 될 듯하다가 마는 것이니 어려우리라.

원숭이띠 :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는 것이라 작은 것을 소중히 해야 크게 이룬다.
80년생, 실속은 없고 기분만 괜찮은 일이니 욕심은 내지 않는 것이 좋다.
68년생, 복잡한 일 중에도 자기를 자신을 들여다보는 것이 해결하는 길이 된다.
56년생, 오늘은 궂은 일에는 참가하지 않음이 좋으니 일이 생기면 피하라.
44년생, 찾는 사람이 많으나 운수에 흠이 보이니 나가지 않음이 좋으리라.

닭띠 : 좋은 말과 좋은 글은 많으나 실천하지 않으면 무엇에 쓰겠는가.
81년생, 길가다 엎어져 다치는 운세라 조용히 지냄이 이로우리라.
69년생, 밝은 운기라 힘든 일이 풀리고 재운 또한 좋아 힘이 생긴다.
57년생, 힘들다고 아니 갈 수는 없으니 금전 융통에 신경을 써야 된다.
45년생, 웅크린 가슴을 열고 처음 산에 오르는 마음으로 시작하면 길하리라.

개띠 : 혁신 개혁도 좋으나 옛것을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한 것이다.
82년생, 칭찬과 상 받을 운세라 기운이 밝아 금전 운도 풀려 재수 대길하리라.
70년생, 주가 상승하니 투자 좋고 금전 운 좋으나 과신은 길운을 망친다.
58년생, 침체를 벗어나는 운세라 가슴을 활짝 열고 밀고 나가면 좋으리라.
46년생, 무리한 욕심은 화를 자초하나 작은 소망은 다 이루는 일진이다.

돼지띠 : 목표는 크게 세워두고 일은 작은 것부터 열성을 다하면 좋으리라.
83년생, 갈등은 약간 있으나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니 받아들이면 길하리라.
71년생, 엉뚱한 일로 손재수가 보이니 주식 투자 증자는 재미없는 일진이다.
59년생, 금전 융통에 전력을 다해야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47년생, 금전 문제는 해결되고 문서 관계는 어려우니 다음을 기약하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