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2월 26일(음력 1월 17일) 庚申 월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71년생-돼지띠, 재운은 상승하고 새로운 일에 의욕을 보이니 인연 또한 좋구나.

오늘의운세-2024년 2월 26일 월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실리를 추구하기보다 일신의 명예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후에 길할 것이다.
84년생, 한번 통하는 것이다 잔머리를 또 굴리면 험한 일이 있으리라.
72년생, 괴로운 것도 미운 것도 시간이 해결하는 것이니 잊도록 노력하라.
60년생, 금전 운의 상승이 사람 잡는 일로 변하니 올라갈 때 조심하라.
48년생, 이치에 맞춤은 기본 틀이니 오늘의 위험에서 벗어나는 길이 된다.

소띠 : 흐지부지하다 흐지부지되는 것과 같으니 적절한 시기에 빠른 판단력으로 길함을 받을 것이니 시기를 놓치면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85년생, 책을 사보라 내가 읽어도 좋고 선물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긴다.
73년생, 시작할 때의 마음을 잊지 않았다면 오늘의 어려움은 거뜬히 해결된다.
61년생, 매일 앞장설 수는 없는 것이라 한 번쯤 양보도 해봄이 이득이 되리라.
49년생, 욕심내면 더 어려운 상황이 생기니 주머니나 잘 다져두자.

호랑이띠 : 일신에 곤고함이 찾아들 것이니 망동은 금물이다.
86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 했느니 안 되는 일일수록 서서히 풀도록 해보자.
74년생, 금전 운이 없고 일이 꼬이는 한마디로 재수 없는 날이니 조심하라.
62년생, 부질없는 망상은 허무한 것이라 욕심을 버리면 좋은 일이 있으리라.
50년생, 문서 관계는 약속을 어기면 재수를 놓치는 것이니 주의하라.

토끼띠 : 길흉이 번갈아 있으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잘 살피어 행하는 것이 길할 것이다.
87년생, 계획은 좋으나 실행력이 부족하니 힘들어도 밀고 나감이 좋으리라.
75년생, 의리와 신의를 지켜야 오후의 어려움을 이기는 길이 된다.
63년생, 세워놓은 원칙을 허물면 앞일이 걱정되니 지금만 생각하면 안 된다.
51년생, 새로운 인연이 들어오는 운이니 어려워 말고 진행하면 좋으리라.

용띠 : 인간관계를 돈독히 할 것이니 후에 길함이 함께 할 것이다.
76년생, 새 인연을 맞으니 즐거운 시간이 되나 금전 면은 조금 어둡다.
64년생, 금전 운이 내림세를 만나고 엉뚱한 일로 손재수가 보이니 조심하라.
52년생, 직장에서 아랫사람으로 문제가 발생할 일이 생기니 사전에 방지하라.
40년생, 원행 할 일이 생기니 나가서 머리를 식힘이 좋으리라.

뱀띠 : 스스로를 채찍질할 것이니 좀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노력이 될 것이다.
77년생, 조급함만 버리면 일이 풀리고 좋은 소식 듣고 약간의 재운도 따른다.
65년생, 사내 변동이나 사업상 변화가 생기는 운이니 운세에 따르면 좋다.
53년생, 챙기는 것도 상대의 사정을 봐가면서 해야 실익을 더할 수 있다.
41년생, 마음에 둔 근심을 떨쳐야 새로운 걱정을 이겨 나간다.

말띠 : 재운이 기하여 많은 재를 취하게 될 것이나 후에 어려울 시기를 대비하여 저축하는 자세가 필요할 시기이다.
78년생, 깜깜한 곳에서 등불을 만난 격이니 도처에 도움이 있을 것이다.
66년생, 금전 운이 길하니 기와집 짓는 꿈에서만 깨면 들어올 만큼은 들어온다.
54년생, 문서가 난립하니 문서의 이동은 불가하니 다음을 기약하라.
42년생, 어렵던 것이 풀릴 때는 순간적으로 열려오는 것이니 끝까지 기다려라.

양띠 : 먼저 스스로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어지러운 마음으로 행하다 화를 당할 우려가 있다.
79년생, 마음에 드는 소식과 사람이 나타나니 놓침이 없도록 하라.
67년생, 하는 일이 갑갑하나 그 속에서 재수를 찾아야지 다른 곳은 더 어렵다.
55년생, 어설픈 인연은 접는 것만 못하니 바라지 말고 내 힘으로 지나가라.
43년생, 너무 힘겨운 일은 건강에 무리가 되니 아랫사람에게 나눔이 길하리라.

원숭이띠 : 어려운 환경에서 서로에게 의지하며 일의 실마리를 찾을 것이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서로에게 위안이 되는 말은 큰 힘이 될 것이다.
80년생, 힘 안 들이고 얻는 것은 쉽게 나가는 것이니 공들여 얻어 보라.
68년생, 사심 없이 정성을 다한다면 오늘 일은 성공이니 얻음이 크다.
56년생, 재수 대길하니 미루어오든 일들을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운세이다.
44년생, 어른다운 권위를 보이면 모든 재수가 도우니 일이 잘 열린다.

닭띠 : 예상하지 않은 난관에 부딪히게 되니 일신이 곤고해진다.
81년생, 좋은 기운이 올 때 쓸데없는 힘이 생기니 아무 데나 쓰면 안 된다.
69년생, 막연한 침체 속에서 햇빛이 보이니 잘 편승하면 좋은 길이 나온다.
57년생, 내 꾀에 내가 넘어가는 수가 생기니 묘수는 버리고 정도를 찾아라.
45년생, 머리카락 색깔과 마음은 다른 것이니 힘을 내어보면 얻는 것이 있다.

개띠 : 닭 볏만 생각하지 말고 용 꼬리도 생각한다면 잘못되는 일은 없으리라.
82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시기이니 마음을 안정하고 방향을 설정하라.
70년생, 조바심은 일을 망치는 수가 많으니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하면 잘 된다.
58년생, 완벽하게 다 준비가 되었다면 공을 들여보면 더 잘 풀릴 것이다.
46년생, 현실을 읽고 정확한 판단을 내린다면 침체한 일이 열린다.

돼지띠 : 좋은 약도 무리하면 몸을 해치는 법이라 어려울 때 한번 쓰는 것이다.
83년생, 억지만 안 부린다면 사방에서 도움이 생겨 생각대로 일이 풀린다.
71년생, 재운은 상승하고 새로운 일에 의욕을 보이니 인연 또한 좋구나.
59년생, 복잡한 문제로 어려움이 많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풀어나간다.
47년생, 물심양면에 좋은 결과가 있으나 오기를 부리면 힘들어진다.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