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2일(음력 1월 22일) 乙丑 토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69년생-닭띠, 좋은 인연이 생기고 금전 운도 좋아 때를 만난 것 같구나.

오늘의운세-2024년 3월 2일 토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신출귀몰한 능력도 시운에 편승해야 발휘되는 것이니 운세에 맡겨라.
84년생, 밝은 운세가 활짝 열리니 좋은 기분으로 일하면 안 되는 것이 없다.
72년생, 완벽한 정보와 체계적인 업무 수행이 나의 길이라 다른 생각 마라.
60년생, 사술은 안 통하는 때이니 정도로 밀어붙이면 통한다.
48년생, 격론을 벌이는 일은 피하는 게 상책이라 나서면 마음만 힘들어진다.

소띠 : 탁월한 지도력으로 공익을 생각한다면 큰 이득이 있으리라.
85년생, 공부도 열심히 해야 하나 집안 돌아가는 일에 신경을 써보자.
73년생, 막히든 도움 줄이 생기나 내가 앞으로 돌려줄 것을 생각하고 받아라.
61년생, 나의 이익만 생각지 말고 너와 나를 함께 생각하면 소득이 높으리라.
49년생, 새로운 일을 하기 전에 재충전하는 마음의 휴식이 필요하다.

호랑이띠 : 열 손가락 물어 안 아픈 게 없느니 모든 일을 다 짚어보고 넘자.
86년생, 희망은 보이나 기다리지 못해 큰일을 작게 만들 수라 때를 기다려라.
74년생, 서로 믿는 사이에도 예의는 필요한 것 작은 일로 다툼을 조심하라.
62년생, 궁하면 통하는 법이라 자세만 좀 낮추면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50년생, 무슨 일이든 합의는 도출되나 이익이 적다고 상심하지 마라.

토끼띠 : 마주 들면 가볍다고 혼자서 애를 쓰지 말고 주변을 돌아보라.
87년생, 나만을 고집하면 손해가 크고 우리를 생각한다면 이득이 많아진다.
75년생, 아이디어로 사람을 놀라게 하니 이름을 사방에 떨치는 운세다.
63년생, 보기에는 좋은 일인데 먹을 것이 없는 격이라 아니함만 못하다.
51년생, 활기찬 동력의 운세라 충직한 부하의 말을 귀담아들으면 잘 열린다.

용띠 : 혼자라는 생각을 버리고 다수 이익을 쫓는다면 재수가 대길하리라.
76년생, 상대에게 강한 믿음을 준다면 성공의 지름길이 된다.
64년생, 뜻밖의 큰 금전 손실로 타격을 입을 운이니 미리 대처하라.
52년생, 과격한 언행을 삼가라. 무심코 던진 말이 구설이 되어 돌아온다.
40년생, 자식들이 신경을 많이 쓰게 만드나 돈 들어가면 해결된다.

뱀띠 : 변수가 많아 변해야 하는데 무리한 확장 변동을 삼가라.
77년생, 무엇이든 막히고 답답한 운세라 신중을 기하더라도 다음으로 미루어라.
65년생, 법에 저촉받을 일이 생기니 꼭 할 일만 하는 것이 상책이다.
53년생, 안될 때는 쪽박도 깨지는 것이니 움직임을 삼가고 일은 다음에 하라.
41년생, 문서 변동은 좋으나 다른 변동은 삼가는 것이 운을 받는 것이 된다.

말띠 : 참을성 있는 노력으로 다른데 마음을 움직이지 말고 현상 유지하라.
78년생, 중심이 확고하면 넘어지지 않는 것이니 중심을 세움이 문제로다.
66년생, 받을 것 찾아내려다 오히려 더 나가는 수가 생기니 다음에 챙겨라.
54년생, 타인의 잘못을 잘 분석하면 불행을 막을 수 있으니 그냥 넘기지 마라.
42년생, 가슴을 열어 보이면 뜻을 알아주고 따라주니 막힘을 열어나간다.

양띠 : 너무 심한 긴장은 건강을 해치고 오히려 일을 그르치는 수가 많다.
79년생, 빈 주머니에 재수가 좋으니 쓸 만큼 들어오고 좋은 인연도 맺어진다.
67년생, 장단이 맞아야 흥이 나는 것이라 아래위를 잘 맞춰야 한다.
55년생, 대인관계에 주력을 다해야 일의 실마리를 푸는 지름길이 된다.
43년생, 마음은 앞서 가나 건강을 생각하여 조심히 움직이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 굴렁쇠도 돌리는 사람이 있어야 도는 것이니 모든 일도 사람이 만든다.
80년생, 기분대로 나가면 망신스러운 일이 발생하니 억제하고 사람을 대하라.
68년생, 금전 운에 구멍이 생기니 들어왔을 때 쓸 곳에 쓰면 면하리라.
56년생, 꼬인 일은 많으나 금전 운이 길하니 자금 문제는 조금씩 풀려나간다.
44년생, 서둔다고 되는 일이 아니니 조용히 생각하고 결정해도 늦지 않다.

닭띠 : 세상에 믿을 것은 내 마음이요 내 손이니 내가 앞장서야 일이 된다.
81년생, 갈등 중이든 것이 해결되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전개된다.
69년생, 좋은 인연이 생기고 금전 운도 좋아 때를 만난 것 같구나.
57년생, 종전에 하든 스타일을 조금 변형시켜야 일이 잘 풀린다.
45년생, 아무 이득이 없는 운이니 가만히 있는 것이 모든 것을 면하리라.

개띠 : 제일 먼저 할 것과 뒤에 할 것을 잘 골라내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82년생, 좋은 선배를 만나 바른길을 얻으니 힘이 솟는 운세이다.
70년생, 마음이 불안정하여 일의 순서를 잃어 고생할 운세이니 조심하라.
58년생, 자금은 잘 도는데 교역이 순조롭지 못하니 대인관계에 치중하라.
46년생, 뿌려놓은 것이 돌아오는 형상이라 많은 것이 들어오는 운세이다.

돼지띠 : 거동이 불편한 사람이 큰 산을 오르는 형국이라 힘겨운 일을 조심하라.
83년생, 조금씩 열리는 기운이니 정신만 바짝 차리면 성사되는 일이 많다.
71년생, 일 처리를 복잡하게 벌이지 말고 내 손안에서 간단하게 처리하라.
59년생, 진행되든 일이 막히고 자금 문제로 갈등 심하니 다시 점검하라.
47년생, 귀인을 몰라보고 내치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잘 대접함이 길하리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