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5일(음력 1월 25일) 戊辰 화요일 경칩,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71년생-돼지띠, 좋은 기운의 상승세라. 희망하는 일이 열리고 금전 운도 확 풀린다.

오늘의운세-2024년 3월 5일 화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일신에 곤고함이 찾아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지마는 자기 일은 처리하고 정리함이 길할 것이다.
84년생, 언쟁을 삼가고 남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야 어려운 일을 안 당한다.
72년생, 좋은 정보를 접하니 일에 박차를 가하게 되고 금전 운도 좋아진다.
60년생, 남의 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되니 나서지 않음이 좋으리라.
48년생, 애를 먹이든 문서가 매기가 있으니 이득이 약해도 결정하라.

소띠 : 가까운 이와 같이 하던지 여러 사람과 같이하는 술자리가 발생하더라도 과음은 삼가라.
85년생, 모든 것이 잘 돌아가는 운세이나 게으름을 피우면 뒤에 애를 먹는다.
73년생, 직장 사업장에서 이상한 일이 괴롭히니 맡은 일을 다시 점검하라.
61년생,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움직이면 얻을 것은 얻어지고 일이 해결된다.
49년생, 뜻밖의 횡재수가 없으면 술밥간에 좋은 대접이 있으리라.

호랑이띠 : 서로 마음이 맞아 잘되나 오래가지 못한다.
86년생, 아무리 꾀를 써봐도 얻어지지 않으니 고대하지 말고 훗날을 기약하라.
74년생, 답답한 일을 확 풀어주는 운세가 오니 망설이지 말고 처리하라.
62년생, 성의를 담은 일이 허사가 될 운세이니 조심하고 미련을 갖지 마라.
50년생, 고집으로 일을 고단하게 만들게 되니 아집을 버리면 순리대로 처리된다.

토끼띠 : 운기가 불길하니 잠시 쉬어감이 어떨는지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에는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니 내일을 도모함이 길할 것이다.
87년생, 쓸데없는 걱정으로 힘만 드는 운세라 공연한 일에 나서지 않음이 좋다.
75년생, 모함과 함정이 도사리니 말을 삼가고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 것이다.
63년생, 정신이 혼미해져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운이라 약속은 다음에 하라.
51년생, 문서와 인장의 적절한 움직임으로 중도에서 이익을 취하는 수가 있다.

용띠 : 여행 중에 괴로움이 있으니 쉬어감이 길하다.
76년생, 좋은 인연이 새로 나타나는 운이나 아니면 좋은 소식을 전해 듣는다.
64년생, 금전 운이 좋아 들어오는 것은 많으나 일이 꼬여 마음을 답답게 한다.
52년생, 일사천리로 내딛든 일이 중도에서 막히니 대인관계를 다시 점검하라.
40년생, 만사가 지체되나 때가 맞지 않음이라 생각하고 기다림이 좋으리라.

뱀띠 : 꾀하는 일이 힘든 일이니 그만두는 게 상책이다.
77년생, 금전 운이 좋아 횡재 수는 있으나 윗사람의 미움을 받는 일이 있다.
65년생, 부하를 보호하는 마음을 가지면 어려움에서 일어나고 재수도 받는다.
53년생, 횡재 수는 아니나 금전의 움직임은 크니 조심스럽게 투자해보자.
41년생, 집중력이 떨어져 일의 막힘을 읽지 못해 애를 먹으니 타에 의뢰하라.

말띠 : 도울 자가 나를 찾으니 일마다 이루어진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사사로운 일은 그냥 지나치는 여유를 가지라.
78년생, 무슨 일이든 준비가 소홀하면 힘이 드는 법이라 오늘은 준비를 잘하라.
66년생, 다잡은 토끼를 놓치는 격이라 금전 운도 애정 운도 힘만 드는구나.
54년생, 매일 좋을 수는 없는 것이라 오늘은 운수가 막힘이니 바라지 마라.
42년생, 물심양면에 만족한 운세이니 잘만 생각하면 많은 즐거움이 생기리라.

양띠 : 문서 때문에 다툼이 있으니 마음을 비워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머리를 싸매고 있다고 어려운 일들이 저절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스스로 몸을 일으켜 해결 방안을 찾음이 길할 것이다.
79년생, 선배의 좋은 권고로 새로운 일이 생기나 연인과의 갈등은 힘만 든다.
67년생, 잔소리 같은 말도 잘만 들으면 투자에 이익이 클 것이라 귀담아듣자.
55년생, 몸에 이상이 발생할 수라 건강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큰 고생을 한다.
43년생, 마음이 허술해져 사기당하는 일을 조심하고 돈 내놓을 일은 미루어라.

원숭이띠 : 인간관계를 잘할 것이니 가까운 사람 일수록 정성된 마음으로 대하라.
80년생, 미루든 일을 처리하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금전 운도 열린다.
68년생, 이상한 꼬임에 빠져 일이 힘들고 손 재를 당하는 운이니 조심하라.
56년생, 가물치 판돈은 통속에 있는 법이라 투자한 것이 크게 되는 운세이다.
44년생, 횡재수가 아니면 먼 곳에서 자손의 좋은 소식이 오리라.

닭띠 : 괴로운 일 중에 활짝 웃을 일이 함께 생긴다. 어려움은 항상 주변에 있는 법 해결방안 또한 가까이에 있음을 명심하라.
81년생, 힘든 일로 용돈이 만드니 좋은 곳에 써야 재수가 끊기지 않으리라.
69년생, 비바람도 잠시라 걱정도 잠깐 지나가는 것이니 참고 견디면 해결된다.
57년생, 물건을 잘못 사서 애먹을 운이니 필요는 하나 경제성을 고려해야 한다.
45년생, 나쁜 기운의 바람이 사람의 마음을 괴롭히니 현혹됨이 없어야 한다.

개띠 : 문서 잡을 운이니 잘 살펴봄은 이윤을 더한다. 때를 기다려 행할 것이니 성급한 행동은 화를 부르게 되니 경거망동은 삼가길 바란다.
82년생, 말도 안 해보고 혼자 단정하는 것은 기회를 잃음이니 한번 열어 보라.
70년생, 어렵게 생각하면 할수록 힘이 드니 생각대로 처리하면 재수가 열린다.
58년생, 작은 일에도 소홀함이 없이 신중을 기한다면 오후에 큰 이득을 얻는다.
46년생, 물에 빠진 놈 건져내니 보따리 내놔라 는 운이니 나서지 않음이 좋다.

돼지띠 : 재를 쫓으니 구하는 재물은 이득이 없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지나친 꾀는 다른 사람에게도 피해가 될 것이지만 자신에게도 화를 부를 것이니 지나침은 모자람보다 못하다는 것도 명심하라.
83년생, 내가 마음을 열면 다가오는 사람도 많고 구하는 것도 잘 들어온다.
71년생, 좋은 기운의 상승세라. 희망하는 일이 열리고 금전 운도 확 풀린다.
59년생, 빗나가든 일이 길을 다시 잡으니 일에 활기가 가해지고 서서히 열린다.
47년생, 마음속에 꼭 잡고 안간힘을 쓰던 것을 놓으면 마음이 가벼워지리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