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 납세자가 진정한 애국자”
모범납세자 6명·세정협조자 1명 표창

 

광주세무서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박성열(앞중 왼쪽 4번째) 서장을 비롯한 모범납세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세무서 제공

광주세무서는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4일 8층 대회의실에서 모범납세자를 비롯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성실납세 및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만나(대표 김영석)가 산업포장을 수상했고, 모정마취통증의학과(대표 한승문)와 ㈜성신전력(대표 노봉희)이 국세청장 표창, ㈜백상주택건설(대표 이락승)이 광주국세청장 표창, ㈜세강엔지니어링(대표 공희숙)과 뉴욕약국(대표 권정현)이 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또 김영신세무회계사무소(대표 김영신)가 세정협조자로 광주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광주세무서는 이날 이승욱 광주기독병원장을 1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조영희 기안레저㈜ 이사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 세정현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민원봉사실을 방문한 첫 번째, 33번째, 58번째 방문객에게 축하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했다. 더불어 세무서를 찾은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세무서에 바란다’라는 코너를 운영하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박성열 광주세무서장은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한 모든 분들이 진정한 애국자”라며 고마움을 표시하고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도 격려했다.
/김경태 기자 kkt@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