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6일(음력 1월 26일) 己巳 수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82년생-개띠,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금전 운 또한 따라온다.

오늘의운세-2024년 3월 6일 수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혁신 개혁도 좋으나 옛것을 지키는 것 또한 중요한 것이다.
84년생, 경쟁 중에 상을 받을만한 좋은 일로 가슴이 뿌듯할 것이다.
72년생, 어른 대접받을 기운이라 더욱더 정진하면 좋은 일을 만나리라.
60년생, 재수가 좋으니 생기는 것이 많으나 친구와 함께함이 좋으리라.
48년생,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으면 몸 다침을 조심해야 한다.

소띠 : 세상일은 다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게 아니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수정이 필요한 것이다.
85년생, 귀인의 도움은 있으나 마음을 고생시키는 하루가 된다.
73년생, 사술의 꾀임으로 손 재가 없으면 몸이 상하는 기운이니 조심하라.
61년생, 힘든 일의 열쇠는 친구가 쥐고 있으니 찾아봄이 재운을 더한다.
49년생, 옛날의 명예가 다시 살아나는 상이라 좋은 길이 열리리라.

호랑이띠 : 비 온 뒤에 땅이 더 단단히 굳어지듯 어려움이 지난후의 성공은 클 것이다.
86년생, 선배나 선생님으로부터 좋은 칭찬 듣고 좋은 제의를 받는다.
74년생, 어려운 일을 바로 하고도 억울한 소리를 듣는 운이나 참고 넘어가라.
62년생, 금전 융통에 문제점이 보이니 점검하고 소득 없는 일에 마음 두지 마라.
50년생, 투자에 소득이 있으리니 단타로 움직임이 좋으리라.

토끼띠 : 사심이 없어야 모든 인연이 좋게 연결되는 것이니 정도를 지킴이 좋다.
87년생, 궁한 중에 용돈이 생기니 횡재수로 보이나 과함은 삼가라.
75년생, 사람으로 갈등이 일어나니 마음에 두면 재수도 어려 우리라.
63년생, 갈대같이 흔들리는 마음을 잘 잡아야 모든 것을 이루리라.
51년생, 원하는 일이 사심 없는 정당한 일이라면 이길 수도 얻을 수도 있다.

용띠 : 목표는 크게 세워두고 일은 작은 것부터 열성을 다하면 좋으리라.
76년생, 과한 욕심이 아니라면 금전 운도 길하고 바라든 일이 다소 풀린다.
64년생, 시비를 피하고 다툼을 말라 관 재수가 보이니 구설 또한 조심하라.
52년생, 체력에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심하니 건강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라.
40년생, 사소한 일에 감정을 보이면 상대에게 허점을 내주어 일이 힘들게 된다.

뱀띠 : 하고 있는 일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잘 될 수 있다.
77년생, 지금 하는 일이 무리한 일이니 돌다리도 두들기고 가는 마음을 가져라.
65년생, 과욕을 피하고 중심만 잘 잡으면 의외의 소득이 따를 것이로다.
53년생, 들어오는 것에만 눈을 돌리지 말고 손재수가 보이니 지출에 신경 써라.
41년생, 횡재수가 아니면 술밥간에 좋은 자리가 마련되리라.

말띠 : 목표를 잘 포착하는 것이 길함을 얻을 수 있는 괘이다.
78년생, 새로운 일이 기다리니 접해봄이 앞으로 이득이 크리라.
66년생, 경쟁이 치열하든 건이 내게로 돌아서고 재운도 다가오니 받아들이자.
54년생, 침체 막힘을 푸는 것도 시간이 해결하니 오늘은 조용히 보냄이 좋다.
42년생, 떠오르는 공상을 없애야 바른길이 보일 것이니 헛것을 보지 마라.

양띠 :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는 것이라 작은 것을 소중히 해야 크게 이룬다.
79년생, 전후좌우를 잘 살피지 않으면 오는 재수를 받을 수 없다.
67년생, 귀인의 도움은 있어 일은 열리나 정신을 놓으면 손재수가 발동한다.
55년생, 결정키 어려운 일이 생기나 엉뚱한 구설 수만 피하면 자연히 결정된다.
43년생, 부부간에 갈등을 풀어야 모든 일이 열릴 것이니 집안 단속을 잘하라.

원숭이띠 : 감나무에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지 말고 노력하는 가운데 길함을 찾으라.
80년생, 마음 졸이든 일이 해결되고 애정 운도 풀리고 금전 운도 길해진다.
68년생, 관 재만 잘 다스리면 경쟁에서 이기고 금전 운도 크게 열리리라.
56년생, 지금까지 손에 닿지 않는 것은 취할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다.
44년생, 약간의 재운은 있으리니 밖에서 찾을 이득을 안으로 찾아봄이 좋다.

닭띠 :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81년생, 애정은 두터워지나 친구 간에 갈등이 남아 마음을 괴롭힌다.
69년생, 문서 잡는 일은 다음이 좋고 계약 건은 오후에 결정되리니 기다려라.
57년생, 등용의 문이 보이니 새로운 자리가 나오나 갈등이 생기리라.
45년생, 오래된 상처가 문제가 되듯 미결된 일을 그대로 두면 큰일이 생긴다.

개띠 : 자기 자신의 울타리를 걷어야 많은 사람이 모이는 것이다.
82년생,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금전 운 또한 따라온다.
70년생, 설득력을 강하게 작용시킬 운세라 말로 많은 이익을 쌓으리라.
58년생, 무리 없는 일이라면 과감한 행동을 보일 때니 밀어붙임이 좋으리라.
46년생, 어려운 문서 일은 잘되나 서명이나 도장은 조심해야 손해를 안 본다.

돼지띠 : 힘센 장수도 지략에 쓰러지는 수가 있으니 작전이 필요한 것이다.
83년생, 옴츠려진 가슴을 활짝 열어보는 운이라 나의 날이라 생각하라.
71년생, 횡재수가 아니면 좋은 의복이 생기는 운이라 나가봄이 좋을 것이다.
59년생, 금전 운이 좋아지니 모든 일이 풀려 나가나 몸 상함을 조심하라.
47년생, 동방에서 귀인이 손짓하니 얻을 것이 있으면 동쪽으로 향하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