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8일(음력 1월 28일) 辛未 금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54년생-말띠, 어두운 밤에 보석을 얻는 격이라 재수 상승하고 문서 일도 잘된다.

오늘의운세-2024년 3월 8일 금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동분서주하여도 덕은 없고 어려운 일거리만 생긴다.
84년생, 상대와의 의사소통에 신경을 써야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72년생, 변동 운이 오나 변동하면 모든 것이 틀어지는 수가 많으니 변동불가라.
60년생, 손재수가 비치니 금전거래는 일절 하지 않음이 손해를 덜 보는 길이다.
48년생, 어려운 시기에는 다른 데로 눈을 돌리면 더욱더 어려워지니 조심하라.

소띠 : 구름 사이로 달이 방긋 웃으니 일이 여의롭다.
85년생, 하려고 마음먹은 일은 밀고 나가면 반은 해결되고 용돈도 두둑해진다.
73년생, 겉보기는 좋으나 실속 없는 일이라 변동하지 말고 지킴이 길하리라.
61년생, 바로 옆에 두고 못 찾음이니 주위를 돌아보면 귀인이 손을 잡아준다.
49년생, 힘든 일 중에 난데없는 손님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주는 귀인이니라.

호랑이띠 : 구름 위를 걷는 위험이 도사린다. 일신에 위험이 닥칠 우려가 있으니 일신을 잘 돌봄이 길할 것이다.
86년생, 친구와의 우정은 선의의 경쟁에서도 싹트는 법이니 조율을 잘하라.
74년생, 우정과 사랑 사이에 갈등이 심하나 교통정리만 잘하면 무난하리라.
62년생, 쉽게 생각한 일이 사람 잡는 법이라 정성을 다하지 않으면 어려우리라.
50년생, 이번 일은 가족과 상의하면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가 있으리라.

토끼띠 : 남의 일로 갑자기 분주해지나 실속 없는 하루다.
87년생, 일은 저지르기는 쉬우나 수습하기는 힘드니 나쁜 일은 만들지 마라.
75년생, 금전 운이 좋고 연인과 즐거운 시간은 스트레스를 해소 하는 길이 된다.
63년생, 일의 선후를 잘 가리면 금전 운 또한 좋아 자금 문제도 술술 풀린다.
51년생, 부모의 정은 자식에게 약이 되는 것이니 사랑으로 자식 일을 해결하라.

용띠 : 긴장하면 신경이 곤두서고 풀면 정신이 혼미해진다.
76년생, 쉬운 일이라고 방심하고 대강 넘기면 힘든 하루가 될 것이다.
64년생, 충동구매는 뒷날을 힘들게 하니 계획을 세워 지출해야 재수를 받는다.
52년생, 약한 마음 버리고 정신력을 높여보면 앞이 보이니 투자에 이익이 크다.
40년생,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고집을 버리고 들어 주라.

뱀띠 : 쉬엄쉬엄 나아감이 오히려 지름길이 된다. 천리 길도 한 걸음 부터다.
77년생, 구설수에 오르게 되니 윗사람이나 동료에게 말실수로 힘들 일이 보인다.
65년생, 마음 맞지 않는 사람과도 통하는 구석이 있어 어려운 일을 해결한다.
53년생, 대박의 횡재수가 아니면 좋은 사람을 얻을 운세이니 놓치지 마라.
41년생, 어려움 뒤에 즐거운 일이 생긴다고 이 일을 풀면 곧 좋아지리라.

말띠 : 흉함이 많고 길함이 적으니 꾀하는 일을 뒤로 미루라.
78년생, 즐거운 기운에 편승하여 연인과의 갈등을 풀어 보면 좋으리라.
66년생, 천지가 변화하니 마음속에 둔 일이 흔들리나 시종일관함이 좋으리라.
54년생, 어두운 밤에 보석을 얻는 격이라 재수 상승하고 문서 일도 잘된다.
42년생, 아랫사람에게 경륜이 무엇인가를 보여줘야 믿음을 가지는 것이다.

양띠 : 활짝 갠 하늘이 힘을 더하니 만사가 형통하도다.
79년생, 꾀임에 빠져 허우적거릴 운이니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나아가자.
67년생, 어떤 일이든 갈등이 힘들게 하는 것이니 판단이 섰다면 밀고 나가라.
55년생, 만사가 형통하는 운세이니 생각만 하든 일도 시작해봄이 좋으리라.
43년생, 나가야 들어오는 반사 이익을 생각하면 모든 일이 여의하리라.

원숭이띠 : 제대로 운은 만났으나 그릇이 문제로다.
80년생, 망설임은 운을 여는데 방해만 되니 하고 싶은 일을 추진해 보라.
68년생, 뱃머리를 돌려보는 운이 사람을 괴롭히나 변동해보는 것이 좋으리라.
56년생, 채찍과 당근의 법칙으로 부하를 다뤄야 어려운 일을 처리할 수 있다.
44년생, 잘나가던 옛날 생각을 떨쳐버려야 작은 일도 성공할 수 있다.

닭띠 : 인간사 새옹지마라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 일도 있는 법이다.
81년생, 바른 소리를 해도 욕먹는 일이 발생하나 참고 들으면 뒤가 편해진다.
69년생, 기다리던 반가운 사람을 만나니 동안 침체된 것이 풀리고 힘이 생긴다.
57년생, 지킬 수 있는 약속만 정하여 어기지 말아야 좋은 기운을 받을 것이다.
45년생, 상황판단을 잘못함으로 큰 손실이 오게 되니 미리 조심하라.

개띠 :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어려운 시기에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도우니 메마른 대지에 단비를 만난 듯 윤택해질 일진이다.
82년생, 소개팅으로 즐거운 시간은 보내나 두둑하던 주머니가 얇아진다.
70년생, 판단을 흐리게 하는 일이 생겨도 빠지지 말아야 편한 하루가 된다.
58년생, 재수는 대길하나 투자는 불길하고 문서 또한 움직이지 않음이 좋다.
46년생, 문서문제가 상승세에 재수가 좋으니 오늘 계약은 좋은 조건이 따른다.

돼지띠 : 가까운 벗으로부터 원조의 손길을 보낼 것이니 훗날 나의 어려울 때를 대비하여 도와줌이 길한 일진이다.
83년생, 금전도 사랑도 때가 있는 법이니 너무 서두지 말고 진행 시키면 된다.
71년생, 걸림돌이 많은 운세라 움직임을 삼가고 쓸데없는 일에 말을 조심하라.
59년생, 금전 운이 열리니 투자도 좋고 문서도 좋으니 마음껏 정진하라.
47년생, 불통이던 일이 열리고 속을 태우던 문서도 해결되나 자식을 잘 돌봐라.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