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공동연구 참여…채용설명회 ‘LG전자 미팅 데이’도 진행

 

광주대는 기계자동차공학부 최재혁 교수 연구실(스마트 제조실험실)이 ‘LG전자 H&A본부 타깃 랩(Target Lab)’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광주대 제공

광주대학교는 기계자동차공학부 최재혁 교수 연구실(스마트 제조실험실)이 ‘LG전자 H&A본부 타깃 랩(Target Lab)’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 타깃 랩에 선정된 연구실은 LG전자와 지속적인 협업 및 교류를 통해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시행되는 제도로, 참여 학생에게는 LG전자와의 공동연구 및 취업의 기회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따라서, 이번 선정으로 스마트 제조실험실 소속 대학원생들은 타깃 랩을 통해 현장 경험을 쌓고 LG전자 입사 희망 시 학위 취득 후 LG전자 추천 및 특별 채용 과정에 응시할 수 있다.

더불어 지난 7일에는 LG전자 채용설명회 ‘LG전자 미팅 데이’를 교내 인성관에서 진행했다. 이날 채용설명회는 LG전자 사업부 소개 및 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학부, 대학원 석·박사 과정) 인사 정보를 기록해 인재 DB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기계자동차공학부 최재혁 교수는 “금형 관련 연구가 산업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공동으로 연구를 수행하는 석·박사 과정 대학원생들 및 학부 교수님들에게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더욱 많은 학생에게 연구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