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음료·푸드 구입 고객 대상

 

스타벅스는 화사한 벚꽃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블루밍 베어리스타 AR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특별히 준비된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음료는 ‘슈크림 라떼’와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이, 프로모션 푸드로는 ‘소금빵’, ‘햅&딥 치즈 소금빵’,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 ‘슈크림 딸기 블루밍 케이크’,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딸기 요거트 젤라또’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증강현실(AR)을 활용해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함께 다채로운 봄의 경험을 제공한다. 벚꽃 포토 카드 제작,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 황금 벚꽃 찾기 등 3개의 챕터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챕터에서는 AR 기술을 통해 벚꽃 나무와 움직이는 베어리스타를 모바일 환경에서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두 번째 챕터인 베어리스타 댄스 챌린지는 사용자가 베어리스타와 함께 춤을 추며 촬영한 동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황금 벚꽃 잎을 찾아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1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프로모션 음료나 푸드 구매 시 제공되는 QR 코드 또는 입장 코드를 활용하면 된다.
/김다란 기자 kd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