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의원 간담회 갖고 정권 심판·민주당 승리 결의
서동용 “총선 승리 목표로 현안 더 살피고 협력할 것”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선거구 서동용 국회의원과 권향엽 예비후보가 20일 오후 시도의원과 간담회를 하고 있다. /선거캠프 제공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선거구 경선에 나섰던 서동용 국회의원과 권향엽 예비후보가 정권 심판과 민주당 승리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21일 서동용 의원실에 따르면 전날 선거사무소에서 권향엽 후보 및 지역의 기초·광역의원 간담회를 갖고 승리를 위해 역량을 결집하기로 했다.

간담회는 서 의원과 권 후보,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의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다가오는 총선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한 한목소리를 내겠다고 다짐했다.

서 의원은 최근 유의미한 진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한 후속 조치에 대해서 권 후보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광양보건대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으로 민주당 시·도의원을 중심으로 긴밀한 협조를 결의했다.

서동용 의원은 “광양보건대 정상화에 대한 논의가 그 어느 때보다 실현 가능성 높은 안으로 추진 중”이라며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바라온 지역 주민께 조만간 좋은 결과를 말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비록 출마하지는 않지만, 지역 기초·광역의원을 중심으로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현안과 정책을 더 꼼꼼하게 살피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향엽 후보는 “시민들의 목소리를 잘 새겨 듣고 현안을 꼼꼼히 챙기겠다”면서 “우선 눈앞의 총선에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채 기자 yj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