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신청 접수

 

화순군 전경. /화순군 제공

전남 화순군은 26일 온 국민이 사랑하는 국내 장수 방송프로그램 KBS 전국 노래자랑 화순군편이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 세계거석테마파크 내 특설무대(우천 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체육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화순군은 2024 화순 고인돌 봄꽃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과 동시에 우수한 관광자원을 전국에 널리 알리며, 군민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낼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했다.

예심 신청은 오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다. 신청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을 놓쳐 신청하지 못한 사람은 예심 당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 앞에서 현장 접수를 할 수도 있다.

예심은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4월 21일 오후 1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별실에서 노래 실력과 장기 등의 심사를 거친다. 이후 본선에 진출할 최종 참가자 15개 팀을 선정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노래와 춤 등 다양한 장기와 끼를 지닌 화순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행사를 통해 새봄을 맞이한 화순군에 생동감 넘치는 활기가 넘쳐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KBS 전국노래자랑 화순군편은 오는 6월 중 KBS1 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화순/서경찬 기자 skc@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