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2024년 3월 28일(음력 2월 19일) 辛卯 목요일, 기분 좋은 운수대통 띠별 운세는?
72년생-쥐띠, 드디어 횡재수가 도래하니 던져봄이 가하리라.

오늘의운세-2024년 3월 28일 목요일, 남도일보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쥐띠 : 속 타고 안타까운 일이 있어야 시원하고 달콤한 맛도 느낄 수 있다.
84년생, 당당히 밀고 나가면 막힌 건은 다 풀리나 사람의 마음은 못 얻는다.
72년생, 드디어 횡재수가 도래하니 던져봄이 가하리라.
60년생, 변동 수가 오니 오늘의 변동은 한 번 움직여 봄이 재수에 길하다.
48년생, 송충이는 솔잎만 먹고사는 것이니 다른 것은 생각하지 말고 지킴이 길하다.

소띠 : 세상과 인정은 수시로 변하는 것이니 너무 집착하지 마라.
85년생, 떠오르는 태양과도 같으니 운에 잘 편승하면 빛이 나고 힘도 생긴다.
73년생, 과신하는데서 막힘이 생기니 잘 조절하면 좋은 일이 기다린다.
61년생, 인간관계에 행운이 따르는 운이니 많은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다.
49년생, 행운과 불행의 희비가 엇갈리는 날이니 마음 조율을 잘해라.

호랑이띠 : 물질에 초연해야 마음속의 얽매임을 풀어버릴 수가 있으리라.
86년생, 이성을 가까이하면 구설수가 많으니 조심해야 면한다.
74년생, 시간이 흐르면 어려우니 속히 서두르는 것이 해결하기 쉽다.
62년생, 새로운 일이나 확장하는 문제는 불가하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50년생, 신수가 불길하여 기대하는 바가 힘들어지니 바라지 마라.

토끼띠 : 비 갠 하늘에 환한 빛이 나타나듯이 밝은 희망이 보인다.
87년생, 마음에 둔 계획을 실천해야 하니 늦기 전에 서두는 것이 좋다.
75년생, 친구나 연인에게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줘야 일이 된다.
63년생, 조력자가 나타나니 힘든 일을 상의하면 도와준다.
51년생, 안과 밖의 조화가 문제이니 잘 풀어내면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용띠 : 막연한 후일의 큰 기약은 버리고 목전의 작은 이익에 신경 써야 된다.
76년생, 주변의 의견을 잘 수렴하면 큰일에 이득이 되니 고집은 삼가라.
64년생, 사심 없고 진취적인 움직임을 가질 때 귀인이 나타나는 것이다.
52년생, 포부 야망대로 안 되는 운이니 손에 잡히는 만큼 처리하라.
40년생, 아랫사람의 잘못으로 문책 당하는 일이 생기니 미리 조심하라.

뱀띠 :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면 모든 일을 그르치니 본심을 보이지 마라.
77년생, 말 잘못으로 우정 애정에 금이 가는 일이 발생하니 입을 조심하라.
65년생, 한 가지 일로 두 가지를 잡는 격이라. 소득이 많고 재수도 길하다.
53년생, 새로운 자리가 마련되는 운이니 물리지 않는 것이 앞길을 여는 길이다.
41년생, 타인의 허물을 덮어주면 나중에 알아주니 재수를 더한다.

말띠 : 믿음은 중요한 것이라 괴로움 속에서도 신뢰를 쌓아두면 길하리라.
78년생, 주위의 눈총을 받기 쉬운 때이니 감정 억제를 잘하면 면하리라.
66년생, 주변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진척되니 상대의 말을 귀담아들어야 한다.
54년생, 어렵게 늦게 일이 풀리는 길이 보일 것이니 애태우지 말고 기다리라.
42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생각을 해보고 결정하라.

양띠 : 큰 욕심은 마음이 불편하나 작은 바람은 진취를 만드니 조정을 잘해라.
79년생, 지금 하는 일에 충실해야 훗날 다른 일에도 잘 해지는 법이다.
67년생, 열 가지를 다 안 주는 것이니 한가지라도 만족하면서 잘 지내라.
55년생,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정신만 차리면 귀인을 만난다.
43년생, 재수란 흐르는 물과 같으니 내 손에서 나가지 않으면 오지도 않는다.

원숭이띠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이라 내가 뿌린 대로 거두는 것이다.
80년생, 하나를 알면 열을 알수 있는 것이니 처음 하나가 문제이다.
68년생, 일의 기초가 잘되었는가를 돌아보면 해결책이 나온다.
56년생, 초심으로 돌아가야 마음도 편하고 재수가 좋음에 일도 잘 풀린다.
44년생, 건강이 좋아야 활력을 찾고 일에 임할 것이니 건강에 신경을 써라.

닭띠 : 변화무쌍한 하루이니 나아갈 때 한 번 더 생각함이 좋으리라.
81년생, 주위의 칭송으로 하늘 높은 줄 모르게 되니 떨어질 때를 조심하라.
69년생, 한 치 앞도 분간키 어려운 형국이라 돌다리도 두들기며 가야 할 것이다.
57년생, 움직여야 할 일이 많이 생기나 자제함이 덜 없애는 것이 된다.
45년생, 허망한 생각을 버리고 재충전하면 새로운 일이 기다린다.

개띠 : 길을 잃고 우왕좌왕 헤매는 일이 없도록 미리 머리를 정리하고 나가자.
82년생, 공부나 일이나 연애나 모든 것은 내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이다.
70년생, 중심이 안 잡히면 번뇌가 큰 법이라 일의 순서를 잘 풀면 열리리라.
58년생, 정신이 깜짝거리니 주머니 지갑을 조심하라 손재수가 들어있다.
46년생, 손톱 밑에 가시를 두고는 사사건건 걸리는 것이니 주위 단속을 잘하라.

돼지띠 : 가슴에 나침반을 제대로 세워두면 어떤 어려운 일도 두렵지 않다.
83년생, 여러 가지 중에 한 가지만 힘차게 밀어붙이면 성사된다.
71년생, 고요한 가운데 일이 손에 잡히니 손 가는 곳마다 성사된다.
59년생, 구름이 비를 만드는 것이다. 등 붙일 곳이 보이니 잘 찾아 보아라.
47년생, 과음이 원인 되어 실수할 일이 생기니 삼감이 미리 처방하는 것이다.
/도움 혜정(彗正)

※오늘의 운세는 남도일보 신문지면과 동시 게재 중입니다. 재미로 보는 2024년 오늘의 운세·띠별 운세, 오늘 하루도 운세 여부를 떠나 하시는 모든 일이 순리대로 잘 풀리시길 기대합니다.
정리/윤영미 기자 link2506@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