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대표 남용, www.lgtelecom.co.kr)은 내년 번호이동성에 대비, 타사와 비교해 LG텔레콤 서비스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고 고객의 소리를 상시적으로 듣고 반영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우선 기존의 홈페이지 기능이 PR, IR, HR 등 회사 대표사이트 역할 중심의 기능이었다면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이트 방문객의 최다 방문 컨텐츠(50% 이상)인 LG텔레콤의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서비스 안내’를 부각함으로써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중심으로 개편했다.
이는 번호이동성제도 시행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일반 고객들이 LG텔레콤의 서비스(요금제/단말기/부가서비스/멤버쉽)의 장점 및 혜택을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
또한 LG텔레콤의 서비스들(요금제/부가서비스/단말기/멤버쉽)을 ‘한눈에 보기’ ‘자세히 보기’ ‘100% 활용하기’로 일관성 있게 구성하여 일관된 안내구조를 채택했다.
이 외에 멤버쉽 사이트를 통합해 멤버쉽에 대한 단순 안내 및 검색위주에서 탈피, 오프라인과 연계해 고객 참여, 가맹점 관련 콘텐츠를 강화했다.
한편 LG텔레콤은 홈페이지 개편 기념 ‘4대 고객 만족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 사용소감, 퍼즐게임 참여, 핸드폰 사용과 관련된 에피소드 등을 보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PS2(플레이스테이션2), 오디오, 세탁기, 시사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