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사장 남 용, www.lgtelecom.co.kr)은 모바일게임 전문개발업체인 엔소니(www.ensony.com)와 제휴, 네트웍 민화투 게임인 ‘아바타민화투’를 17일부터 선보인다.
그동안 모바일 게임에서 고스톱, 포커 등의 게임이 서비스돼 왔지만 민화투가 모바일 게임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IDP 기반의 아바타민화투는 기본적인 민화투 게임외에 아바타 캐릭터 시스템을 도입, 얼굴이나 헤어 의상등을 변경해 자신만의 다양하고 독특한 아바타를 만들어 게임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를 위해 LG텔레콤은 미용실, 악세서리점, 쇼핑몰 등 섹션별로 아바타 상점을 만들어 게임시작 전 게이머가 보다 쉽고 편하게 아바타 꾸미기를 할 수 있도록 해 민화투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바타민화투 이용방법은 무선인터넷 이지아이 접속 후 2.동영상/게임/노래방→2.다운로드 게임→1.금주지존Top10→1.아바타민화투를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한편 LG텔레콤은 아바타 민화투 게임 출시를 기념, 12월 10일까지 아바타 민화투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순금, 휴대폰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아바타민화투는 100원(평생사용)으로 20판을 우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패킷당 10원의 정보이용료만으로 부담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