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0일까지…선정자 개막전 티켓 제공

KIA타이거즈가 새 홈구장인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 개막전(4월 1일)에 사용할 응원 배너와 UCC(User Created Contents)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신축 야구장인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 시대 개막을 맞아 마련한 팬 참여형 응원 이벤트로, 내달 20일까지 이메일(ilovekiatigers@hanmail.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응원 배너와 UCC 주제는 ‘꿈의 구장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의 자부심’, ‘KIA타이거즈 V11 응원 메시지’이며 참신하고 재기 발랄한 표현으로 독창성이 돋보여야 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응원 배너는 챔피언스 필드 주변에 내걸리고, UCC는 개막전 경기 중 전광판에 상영된다. 또 배너 및 UCC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홈 개막전 티켓을 제공한다.

우수작은 내달 25일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팝업창을 참조하면 된다.

KIA타이거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광주-KIA 챔피언스 필드의 주인공은 팬이라는 의미에서 이번 응원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참여해 새 홈구장 시대를 축하하고, KIA 선수단에도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연하나로 기획 070-7836-5003, KIA타이거즈 마케팅팀 070-7686-8044)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