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캡처

윤종신의 아내로 알려진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정현과 페더러의 경기를 전망하면서 그의 테니스 선수 시절 모습이 재조명됐다.

전미라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26일 예정되어 있는 정현과 페더러의 4강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정현과 페더러의 경기를 전망하면서 덩달아 그의 테니스 선수 시절이 주목을 받았는데,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그의 과거 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우리동네 예체능' 팀은 훈련과 대회를 위해 군산을 찾고, 전미라는 군산에서 자신이 유년시절을 보냈음을 밝혔다.

이에 전미라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고, 전미라는 까만 피부에 깡마른 몸으로 테니스에만 몰두하던 시절을 공개했다.

특히 전미라는 초등학교 시절 마르티나 힝기스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으며, 흰 체육복을 입고 지금과 같은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미라는 '왠지 여기에는 지옥훈련의 느낌이 난다'는 말에 "여기가 산이니까 훈련을 많이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전미라는 "여기 긴 계단이 있다. 워밍업으로 계단을 300번씩 올랐다."며 과거 깡마른 몸과 검은 피부가 훈련의 증거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현 페더러의 4강 경기는 오늘(26일)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된다. 정현과 페더러의 경기 중계를 앞두고 국내 네티즌은 정현의 승리를 기원하며 큰 기대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