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26점 선정·야외갤러리 전시

‘찰칵’ 내 마음 속에 저장

유·스퀘어문화관, 제11회 사진 공모전 접수

내달 6일까지…26점 선정·야외갤러리 전시
 

지난 해 우수작인 김범용씨의 ‘가을 숲 하늘 길’

유·스퀘어 문화관이 4월 6일까지 ‘제11회 아름다운 유·스퀘어 사진 공모전’ 사진을 접수한다.

핸드폰 사진으로도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내 마음속에 저장’이다. 생각할수록 힘이 되는 소중한 사람이나 떠올리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따스해지는 순간 등 마음속에 간직한 소중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접수가 끝나면 입상작들은 모두 시민 전시공간인 2층 유·테라스 야외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은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 입선 20점 총 26점을 선정한다.

입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CGV영화 관람권을 비롯해 유·스퀘어 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4월 30일 선보이는 양인모 바이올린 독주회 ‘니콜로 파가니니 바이올린 독주를 위한 24개의 카프리스’ 초대권 등이 주어진다.

유·스퀘어 문화관 관계자는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소중한 순간을 다시 떠올리며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주제로 선정하게 됐다”며 “접수된 사진 중 우수작을 뽑아 유·스퀘어에 무료로 전시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품은 개인당 5점까지 응모 가능하며, 디지털 이미지(JPG, JPEG)형식의 파일만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유·스퀘어 문화관 홈페이지(http://www.usquareculture.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한 신청서를 사진파일과 함께 담당자 메일 u_square12@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문의=062-360-8431)
/정세영 기자 j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