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르드글라스, 여름 휴가철 JW 메리어트 서울과 키즈 패키지 협업 진행

떼르드글라스 제공
더위로 지친 몸을 상쾌하게 깨워주는 아이스크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유기농 아이스크림 ‘떼르드글라스(Terre de Glace)’가 여름 호캉스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JW 메리어트 서울과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JW Kids Emotion Adventure)’ 패키지를 협업해 선보인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는 지난달 29일부터 8월 10일까지(체크인 기준) 진행되며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배움과 즐겁고 건강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는 패키지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돼줄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JW 키즈 이모션 어드벤처’ 패키지에는 JW 메리어트 서울 디럭스 1박 및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키즈풀, 피트니스 공간 이용이 포함되며, 연회장에서 ‘모션-이모션, 나를 찾아 떠나는 모험’ 이란 테마로 노현지, 김다예, 이상욱 작가와 협업해 ’키즈캔 라운지‘를 운영한다.

또 예술의 전당 ’앤서니 브라운의 행복극장展’ 전시회 티켓 2매와 호텔 자체 제작 퍼즐, 배스볼, 키즈 어메니티, 컬러링북과 색연필을 정한다.

떼르드글라스는 ‘키즈캔 라운지’를 방문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짜 먹는 아이스크림 ‘오가닉 초코아이스밀크‘를 제공하고, 아이스크림 캐릭터인 까트린느(딸기), 필립(초코), 폴(망고), 루이(바닐라)와 초콜릿 캐릭터 떼글이가 그려진 부채를 제공한다.

떼르드글라스 관계자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건강한 체험형 키즈 라운지의 기획 의도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프리미엄 디저트라는 당사의 제품 컨셉이 잘 부합하여 지난 구정 패키지, 어린이날 패키지, 이번 서머 패키지 등의 협업 기회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앞으로 JW 메리어트 서울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