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로 2개 상품 가입자 대상
9월30일까지…선착순 1천명 쿠폰 제공

 

광주은행은 9월 30일까지‘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9월 30일까지‘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펀드 가입 이력이 없는 만 20세(출생연도 기준 2002년생)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비대면 채널을 통해 다음 5개의 상품 중 2개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 펀드 신규 가입 쿠폰 2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5개의 상품은 ▲정액적립식 적금 월 1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액적립식 적금 미화 100 달러 & 6개월 이상 ▲정기예금 10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기예금 미화 100 달러 & 6개월 이상 ▲전남 청년 미래 적금으로 첫 번째 상품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내에 두 번째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6월에 5개의 이벤트 대상 상품 중 가입한 고객은 특별 인정돼 이벤트 기간 내에 1개 상품 추가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매주 수요일에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신규 가입 지원금 2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디지털 금융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등 채널의 디지털화에 주력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니즈와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비대면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