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상해보험 무료제공 이벤트

 

광주은행은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해 ‘마이데이터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오픈 기념으로 마이데이터 최초 가입 고객에게 레저상해보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라이나생명보험과 제휴해 ‘마이데이터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마이데이터 최초 가입 고객에게 레저상해보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지난 3월 라이나생명보험과 디지털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광주은행의 고객 경험, 마이데이터 플랫폼과 라이나생명보험의 헬스케어 서비스, 상품, 채널 역량 등을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내 마이데이터 메뉴에서 제공되는 헬스케어 서비스는 ▲목표 걸음 수를 설정하고 걸음 수 조회 및 분석이 가능한 만보기 기능 ▲보장보험 내역 조회 ▲휴대폰으로 증빙서류를 촬영해 간편하게 실손보험금 청구 ▲방카슈랑스 상품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나생명보험과의 제휴를 통해 ▲AI기술을 활용해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얼굴 영상을 보고 호흡수, 심박수, 스트레스 지수 등 활력징후를 알려주는 건강신호 측정 ▲건강 설문을 통해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 영양, 신체활동, 수면 등 요인에 따라 건강 수준 점수화 ▲건강관리 정보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마이데이터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이데이터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상해보험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보험료를 전액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내 광주은행 마이데이터에 최초 가입하고, 레저상해보험 무료 제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보험료를 확인한 후 가입자 정보를 입력하면 레저상해보험에 가입이 완료되고, 1년간 보험료 납부 없이 보험혜택이 제공된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빅테크 및 핀테크와의 공존과 경쟁 속에서 광주은행만의 특화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며 “디지털 금융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지훈 기자 jhp9900@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