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조상열 대동문화재단 대표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9기 K포럼이 9월 21일 열한 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로뎀홀에서 조상열<사진> 대동문화재단 대표를 초청해 강의를 이어갑니다.

조 대표는 이날 ‘역사 속 ESG문화를 실천한 사람들’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문학박사인 조 대표는 1995년 사단법인 대동문화재단을 설립하고 문화잡지인 격월 ‘대동문화’를 현재까지 발행하는 등 지역 역사 문화를 알리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조 대표는 전남 문화재전문위원을 맡고 있으며 사단법인 한국 문화재지킴이단체연합회장도 역임한 바 있습니다. 그는 역사 전통문화 인문스토리 전문강사로 활동하며 유튜브 ‘조상열 입문학 수다’도 운영 중입니다. 특히 한전, 농어촌공사 등 정부기관을 비롯해 지방자치단체, 전국 인재개발원, 삼성·현대자동차 본사 등에서 1천600여회 특강을 진행한 명실상부한 스타 강사입니다.

저서로는 ‘남도의 숨결따라’, ‘동양고전의 이해’, ‘문화유산 바로보기’ 등이 있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9월 21일(목) 오후 7시

▲장소=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