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박창우 순이엔티 대표이사

 

박창우 순이엔티 대표이사

‘참다운 지방신문’ 남도일보의 최고경영자(CEO) 아카데미인 제9기 K포럼이 10월 5일 12번째 강좌를 진행합니다.

K포럼은 이날 오후 7시 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로뎀홀에서 박창우<사진> 순이엔티 대표이사를 초청해 강의를 이어갑니다.

박 대표는 이날 ‘틱톡으로 본 숏폼 산업의 이해’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합니다.

공연 기획자 출신인 박 대표는 국내 숏폼 MCN 1위 기업인 순이엔티를 지난 2016년 설립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순이엔티는 2018년 본격적으로 숏폼 시장에 진출해 이듬해 국내 첫 틱톡 공식 MCN 파트너와 미디어렙사가 됐습니다. 이후에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영입해 콘텐츠 기획, 광고 집행, 음원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박 대표는 부천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총연출, 아시아 드라마 어워즈 총연출, 두바이 k-con 총연출, 로터리클럽 국제대회 개막식 총연출, 서울 국제여성영화제 총연출 등을 맡았습니다. 노트르담 드 파리·레딕스 십계·로미오와 줄리엣 등 프랑스 3대뮤지컬 초연 등 50여편의 대형 이벤트와 공연을 총괄하며 탁월한 기획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남도일보는 K포럼을 통해 CEO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함께 미래 경영환경 대응 능력 제고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간의 정신과 문화에 대한 상상력과 통찰력을 길러주면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는데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정=10월 5일(목) 오후 7시

▲장소=데일리웨딩컨벤션 지하 1층

▲문의=남도일보 K포럼 운영사무국(062-234-4688, 010-4605-5263)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