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년들의 안정적인 삶 적극 지원”강조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1~12일 광양 지역 청년들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권향엽 예비후보 제공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순천광양곡성구례 을)가 지난 11~12일 광양지역 청년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청년들의 일자리,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며 청년 정책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선 특히 여성 일자리 창출 및 법적 보호·지방 인재 채용 부족 문제·청년 임대주택 공급 및 거주 안정 대책, 전세사기 피해자 구제 및 방지 대책 등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이 진행됐다.

권 예비후보는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다. 제시된 의견과 애로사항을 바탕으로 청년들이 직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여성 일자리와 관련된 문제는 경제 및 사회 전반에 걸친 중요한 이슈로 이에 대한 법적 보호와 지원 강화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참석자는 “좋은 정책을 새롭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시행되고 있는 정책들을 살펴보고 만족도가 높은 정책은 더 확대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주는 정책이 더 중요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권향엽 예비후보는 “지역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청년들이 안정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동부취재본부/양준혁 기자 yj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