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선 신임 이사장, 지사협에 기부도

 

(재)광영장학회가 지난 16일 제 7대 이사장 취임식을 진행하고 있다./광양시 제공

전남 광양시 광영동은 지난 16일 재단법인 광영장학회 제7대 이사장 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취임식엔 정인화 광양시장과 서동용 국회의원,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지역 사회단체장, 광영장학회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단법인 광영장학회 제7대 이사장으로 김윤선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 이사장은 이날 지역 내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광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재)광영장학회는 지난 2011년 10월 광영동 지역 미래 발전을 이끌어 갈 유능한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각종 장학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됐으며 현재까지 9억4천600만원의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지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재)광영장학회 제7대 김윤선 이사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배움의 의지가 있는 모든 시민에게 교육의 기회를 주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여기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윤선 이사장은 “행정, 사회단체 및 시민과 함께 어우러져 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서로 소통하겠다”면서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종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부취재본부/양준혁 기자 yj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