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응원 보답…홈경기 전 좌석 무료입장
리시브 체험·스파이크 챌린지 체험
팬사인회·선수단 소통 등 시간 마련

 

페퍼저축은행이 2023-2024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해 팬 감사 이벤트 ‘THANK U FANS’를 개최한다. /AI페퍼스 제공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2023-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AI페퍼스 배구단은 2023-2024시즌 마지막 홈경기 날인 오는 16일 이번 시즌 동안 AI페퍼스에 아낌없는 응원과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팬 감사 이벤트 ‘THANK U FANS’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AI 페퍼스가 이번 시즌 부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다음 시즌 더 나은 모습을 약속하기 위한 자리다. 해당 홈경기 티켓은 전 관중이 무료로 예매할 수 있다.

AI페퍼스는 경기 전후 팬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전인 오후 1시부터 3시 30분까지 페퍼스타디움 외부 광장에서 익스피리언스존, 뮤직존, 포토존, 이벤트존, 게임존, 푸드존, 스폰서존이 설치되며,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선수들이 훈련 시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한 리시브 체험 프로그램·스파이크 챌린지가 진행돼 팬들은 선수들의 훈련 일부를 경험할 수 있다.

AI페퍼스 마스코트 컬러링 이벤트, 광주 로컬밴드 공연, 미니바이킹, 레트로 오락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체험이 가능하며, 티켓 지참 시 1인당 최대 1만원 상당의 식음료 쿠폰이 제공돼 준비된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간식과 식음료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AI 페퍼스의 광주 지역 소상공인 연계 프로그램인 페퍼 패밀리십 가맹점주들의 플리마켓도 열려 다채로운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경기 전, 박은서, 염어르헝 등의 선수로 미니 팬사인회가 열리며, 경기 후에는 경기 전 팬들이 남긴 메시지에 대한 선수단의 Q&A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는 팬들과 선수단과의 단체 사진촬영으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사후 이벤트로 선수단 전원이 참여하는 팬사인회와 선수단이 그려진 V툰 후드티 제공·추첨을 통한 경품 혜택이 지원된다.

김동언 AI 페퍼스 단장은 “이번 팬 감사 이벤트는 이번 시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음 시즌은 팬분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보다 내실있게 준비할 것이며 이런 포부를 이번 팬 감사 이벤트를 통해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전 좌석 무료입장으로 11일 오전 11시 KOVO 통합홈페이지에서 일반 예매를 통해 사전예매(1인당 최대 2매)할 수 있으며, 잔여표 현황에 따라 경기 당일 오후 1시부터 잔여좌석에 대한 현장 매표 발권을 통해 좌석을 확보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I 페퍼스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건우 기자 pgw@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