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방문자 캐스퍼 할인 쿠폰 제공
차 출고시 빽다방 상품권도 추가 증정

 

캐스퍼 이미지/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커피전문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광주글로벌모터스에서 생산하는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빽다방은 이날부터 전국 매장서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캐스퍼 홈페이지서 차량을 구매할 때 적용 가능하다.

캐스퍼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 포함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20명에게 빽다방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광민 기자 ef799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