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일 북구종합체육관서 진행
동호인 500팀 팀·1천300여명 참여

 

2024 제10회 남도일보배 배드민턴대회

광주지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대축제인 ‘제10회 남도일보 배드민턴대회’가 개최된다.

남도일보와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 광주광역시북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북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3일과 24일 이틀간 북구 연제동 종합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동호인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 저변확대, 배드민턴 생활체육 활성화 등을 위해 개최됐다.

광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남도일보 배드민턴 대회에는 500팀 총 1천3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한다.

행사는 24일 오전 11시 개회식에 이어 대회사, 환영사, 축사, 기념촬영, 경기안내, 선수 선서 등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박준일 남도일보 사장, 홍성길 광주시배드민턴협회장, 박상준 북구배드민턴 협회장 등 임원진을 비롯해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에 걸쳐 연령별(20대·30대·40대·45대·50대·55대·60대)로 진행된다. 각 연령별로는 실력에 따라 초심·A급·B급·C급·D급·초심자로 나뉜다.

종목별 결승이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경품 추첨도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55인치 TV, 전기압력밥솥, 임플란트 무료시술권, 이불세트, 요넥스라켓, 요넥스가방, 의류, 쌀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박상준 북구배드민턴협회장은 “그동안 갈고닦은 배드민턴 실력을 100% 발휘해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바란다”며 “클럽 가족들이 화합과 우애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건우 기자 pgw@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