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정책 마련 통해 민생 해결 강조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총선 후보가 지난 23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구 도·시·군의원들과 총선필승 다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권향엽 선거사무소 제공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총선 후보는 지난 23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구 도·시·군의원들과 총선필승 다짐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는 더불어민주당 권향엽 후보의 당선과 지역발전을 위해 하나의 팀으로 함께 달려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권 후보는 “경선 과정에선 경쟁이었지만 이제는 민주당이란 한 팀으로 오로지 주민들을 위한 정치를 목표로 본선에 임해야 한다”며 모든 참석자들의 단합된 노력을 호소했다.

또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끝까지 함께해 달라”며 최선을 다해줄것을 호소했다.

간담회 참가자들 역시 “지금부턴 더불어민주당으로 원팀이 되어야 한다. 하나의 힘으로 압도적으로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또한 “이번 총선의 시대정신은 윤석열 정권 심판이다”며 민생 파탄과 경제실정을 심판해야 할 때임을 강조했다.

더불어 “주민 의견을 반영한 좋은 제도와 정책을 제시하고 추진하겠으며 보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대안들로 민생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동부취재본부/양준혁 기자 yjh@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