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사은품 등 토트넘 홈경기 관람 경품 제공

 

‘이노뷔(EnnoV)’ 출시 프로모션 안내문/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최첨단 HLC(High Load Capacity)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를 기념, 다음달 1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HLC기술은 전기차와 같은 고하중 차량에서 일반 제품 대비 동일한 공기압 조건에서도 더 높은 하중을 견딜 뿐만 아니라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는 구조 설계 방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이노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GS차지비 5만원권 충전권(4개 구매 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VIP 티켓·왕복 항공권·숙박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노뷔를 구매한 고객에게 겨울용 ‘EnnoV Winter’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재구매 할인 쿠폰도 같이 지급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특히 이노뷔 구매고객에게 스페셜 무상 보증제도인 ‘금호 만족 보증제’를 적용한다. 이노뷔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4개 구매한 고객이 제품에 만족하지 않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100% 교환 또는 환불해 준다. 단, 주행거리 2천㎞ 이내 사용한 경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노뷔는 전기차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한 금호타이어 혁신 제품으로 앞으로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최상의 타이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광민 기자 ef7998@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