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연예
미디어 오브제쇼 ‘거인의 책상’상연국립광주박물관, 14일 교육관 대강당

미디어 오브제쇼 ‘거인의 책상’ 상연

국립광주박물관, 14일 교육관 대강당
 

거인의책상3
‘거인의 책상’ 공연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송의정)은 문화의 달을 맞아 14일 오후 4시 교육관 대강당에서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미디어 오브제쇼-거인의 책상’을 상연한다.

‘거인의 책상’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조그만 사물들이 거대한 책상을 통해 집채만큼 커진 낯선 세상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관객 참여형 아동극이다.

이번 공연은 공연자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1부와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2부로 나눠 꾸며진다.

1부에서는 거인의 책상 위에 올라선 사람과 거인의 손이 그리는 그림, 거인의 물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만나볼 수 있다.

2부에서는 공연에 참여한 관객들이 거인과 공연자의 도움으로 직접 무대의 주인공이 돼보는 시간을 통해 즉흥 연기를 펼친다.

특히 공연 중간 각종 과일과 채소 등 일상적 먹거리들이 거인의 펜과 붓을 통해서 순식간에 요리로 만들어지고 이를 관객과 나눠 먹을 수 있는 간식시간이 마련돼 있어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6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며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gwangju.museu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세영 기자 jsy@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