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커스텀 아트사 신제품 ‘파이배 블랙’ 출시…31일까지 15% 할인

소리샵 제공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이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신제품 파이배 블랙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스텀 아트는 뮤지션 전문 장비로 분류됐던 커스텀 이어폰(CIEM, Custom In-Ear Monitors)이라는 범주의 문턱을 낮춘 브랜드로, 고가의 제품으로 자리한 커스텀 이어폰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비로 제공한다. 국내에는 Music 시리즈가 널리 알려져 있다.

신제품 파이배 블랙은 다수의 리뷰어들로부터 커스텀 아트 역사상 최고의 사운드라는 찬사를 받은 제품이다. 한 개의 ‘플랫 임피던스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만으로도 뛰어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크로스오버를 탑재하지 않아 멀티 드라이버 구조의 문제점을 가지지 않는다. 또 압력 최적화 설계(Press Optimizing Design)를 통해 정확한 주파수 응답 형태를 표현하며, 공간감과 분리도가 향상됐다.

정확한 톤과 균형 있는 음역대로 초저음부와 초고역에서도 일관성 있는 사운드를 유지하는 파이배 블랙은 커스텀아트 제품 중 음악성과 정확성을 함께 겸비한 다재다능한 IEM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그윽한 배경, 정숙성, 볼륨을 올려도 귀에 부담 없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파이배 블랙을 깊고 진중한 음색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