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일보
상단여백
HOME 뉴스 동부취재본부
고흥군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로 스마트하게 즐기세요
고흥군관광 모바일 스탬프투어로 스마트하게 즐기세요

여행 하GO~ 스탬프 찍GO~ 기념품도 받GO

고흥군,
고흥군은 관광객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모바일을 활용한 스탬프투어를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모바일스탬프투어는 기존 종이 스탬프투어 이용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앱으로 구축된 관광 콘텐츠다.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고흥 맛집 소개 등 관광에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서 여행의 재미와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스탬프투어 활용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고흥스탬프투어’를 검색해 앱을 설치한 뒤 휴대폰 위치서비스를 켜 둔 상태로 등록된 고흥 관광지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하게 된다.

스탬프 개수에 따라 손수건을 비롯해 김, 미역, 유자·석류즙, 농수산 특산품 등을 동강면 만남의 광장 내 기념품점과 농·수특산물 판매점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사용해 본 관광객들은 “고흥 곳곳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면서 스탬프도 찍고 기념품도 챙겨갈 수 있어서 소소하지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고흥여행이 되었다”고 어플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흥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자주 방문할 수 있게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동부취재본부
/기경범 기자 kgb@namdonews.com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경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