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투명 선스틱 ‘누에누(Nous Et Nous)’ 출시

트레저 헌터 제공
국내 최초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대표 송재룡)는 밀레니얼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할 기능성 투명 선스틱 ‘누에누(Nous Et Nous)’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 그리고 우리들을 위한’이란 뜻의 ‘누에누’는 트레져헌터가 밀레니얼 소비자를 타깃으로 만든 뷰티 브랜드다. 첫 상품으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기능성 투명 선스틱’을 선보였다. 레몬 아이스바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는 관심과 취향을 높이 사는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국내산 자연 재료와 정제수, 해수를 사용해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휴대가 편리해 끈적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산뜻하게 덧바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선스틱 본연의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비타민 B 복합체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보습감과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누에누 선스틱은 8일부터 14일까지 11번가 ‘뷰티천재’ 프로젝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트레져헌터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브리(VREE)’가 참여해 누에누 선스틱 시연을 보인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MCN 산업은 커머스와 결합해 성장하고 있으며, 밀레니얼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이번 뷰티 제품 개발 역시 커머스 영역 확대의 일환”이라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트레져헌터는 기존 콘텐츠 경쟁력에 커머스 전문성을 결합한 다양한 활동을 시도하며 ‘한국형 MCN’을 선도할 것”이라 말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