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레알, ATM과 자존심 건 ‘마드리드 더비’…ICC 한판승부

스포티비나우 제공
프리시즌이지만 마드리드를 같은 연고지로 하는 레알마드리드와 AT마드리드의 존재감이 아쉽다. 양 팀 모두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이하 ICC)에서 아직 속 시원한 승리를 거두지 못한 것. 그들의 다음 경기는 ‘마드리드 더비’다. 라리가를 대표하는 라이벌 매치가 ICC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어느 팀이 승리를 차지할까. 레알마드리드와 AT마드리드의 ICC 경기는 오는 27일 토요일 아침 8시 5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레알마드리드는 ICC 무대에서 자존심을 제대로 구겼다. 이번 대회를 위해 에당 아자르, 루카 요비치 등 ‘갈락티코 3기’ 멤버들이 명단에 포함됐으나 생각보다 경기력이 저조하다. 뮌헨을 상대로는 대패했고, 아스날전에서는 승부차기 끝에 겨우 체면치레를 했다.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가장 많이 우승한 팀이라는 명성이 무색할 정도다.

하지만 동시에 희망도 봤다. 불성실한 태도로 이적설이 나오던 가레스 베일이 쏠쏠한 활약을 펼친 것. 심지어 베일은 지난 아스날전에서 골 맛도 봤다. 지네딘 지단 감독도 “베일은 좋은 경기를 했다”는 긍정적인 총평을 내리기도 했다.

AT마드리드도 상황은 비슷하다. 시즌을 앞두고 알차게 보강했으나 기대와는 다른 결과로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시메오네 감독이 그리즈만, 디에고 고딘, 로드리 등 주축 멤버들의 빈자리를 어떻게 메울지 지켜보는 것도 이번 매치의 키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ICC에서 킥오프되는 마드리드 더비의 승자는 누가 될까. 레알마드리드와 AT마드리드의 맞대결은 오는 27일 토요일 아침 8시 55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한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과 빙수가 증정되는 ICC 관련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