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인들의 바람은 무엇일까. 성공 창업, 그 중에서도 연중 비수기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별도의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 초보 창업인들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고, 현재와 같은 경제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타격을 받지 않을 수 있는 창업을 원할 것이다.

때문에 최근 몇 년 간 커피전문점 창업이 많은 수의 창업인들에게 1순위 창업아이템이 되고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은 진입장벽이 낮기에 기본 창업자금만 있으면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교육 및 지원을 받아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일각에서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의 포화 상태를 우려하고 있다.

하지만 커피전문점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커피소비도 꾸준하게 늘고 있어 창업 성공의 희망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그렇다면 유망창업아이템 중 단연 유망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커피전문점 카페에스파니는 최근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카페에스파니는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대형 브랜드 커피전문점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고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양적 성장보다는 질적 성장에 초점을 맞춰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

지난 9월 5일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에스파니는 부천 상동 세이브존 3층에 직영점으로 대형매장을 오픈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카페에스파니는 실제 각 상권의 특성에 따라 사이드메뉴, 인테리어 등을 상권의 특색에 맞게 설정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대형 쇼핑센터의 특성상 부모님과 아이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스무디와 천연재료를 이용한 샌드위치, 유기농 샐러드 등을 특화해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에스파니는 웰빙 시대에 걸맞은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특화해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특히 예비 창업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00년 이후 웰빙 문화의 확산에 따라 많은 이들의 먹거리 관심사가 단순히 맛에서 건강과 영양까지 아우르게 되면서 카페에스파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절하게 반영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물론 쇼핑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커피음료 또한 깊은 향과 진한 맛으로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카페에스파니는 실제 원두공장을 인수하여 카페에스파니만의 노하우로 자체 로스팅한 원두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때문에 카페에스파니에서 즐길 수 있는 원두커피는 조화로운 맛, 깊고 진한 향까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다는 후문이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카페에스파니는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보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에스파니 창업에 대한 보다 사항은 카페에스파니 홈페이지(www.cafeespani.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