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수많은 맛집이 존재하고 있다. 맛집의 기준을 무엇으로 세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이들이 생각하는 맛집은 다른 무엇들보다도 음식의 맛으로 선택될 것이다.

다른 음식점에 비해 특별한 맛도 아니고 익숙한 듯한 맛이지만 한번 맛보면 다시 찾지 않고는 못 배기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런 음식점을 맛집이라고 부른다.

이미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음식점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그 맛을 인증 받은 음식점을 맛집 중의 맛집이라고 이른다. 때문에 맛집으로 이름이 높은 본사에서 프랜차이즈로 창업을 할 경우 본사가 지닌 맛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해 받을 수 있어 성공 창업이 보다 수월하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최근 분당맛집, 서현맛집으로 이름이 높은 ‘와작와작’이 예비 창업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한다. 와작와작(www.wazacwazac.com/)이 찾아오는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수 있었던 음식은 바로 새우과 치킨이다.

와작와작이 흔한 아이템일 수 있는 치킨과 고급 식재료이지만 만인이 좋아하는 왕새우를 장점으로 내세웠다는 사실은 그 맛과 특별함에 있어 뒤처지지 않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자신감의 표출로 평가된다.

분당맛집 와작와작은 성공하는 음식점들이 갖춘 대중성과 특별함을 모두 겸비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중적인 아이템인 새우와 치킨을 만인의 입맛에 맞추고, 또한 특별한 매력까지 어필하는 다양한 소스와 함께 선보이면서 맛집의 대열에 올라설 수 있었던 것.

특히 크림소스, 칠리소스, 양념소스 등 다양한 소스와 결합된 새우와 치킨 메뉴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맥주 안주로 함께 하기에도 좋아 성인들에게는 즐거운 술자리를, 아이들에게는 맛있는 간식을, 연인들에게는 달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자리가 될 수 있어 이토록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분당맛집, 서현맛집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꾸준한 가맹문의로 인해 와작와작은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상권분석 전문가의 충분한 상권 분석 및 점포 개발을 통해 적정 규모와 최적의 상권을 선정하고, 지속적인 교육과 사후 관리를 통해 성공창업으로 이르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특히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 등 마케팅을 지원하고, 오픈지원, 무이자 창업 자금 대출 지원 등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해 부담을 낮추고 성공 확률은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다.

맥주프랜차이즈 와작와작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1544-9255)를 통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