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초특가 이벤트, 아이폰8 정면대결

아이폰8 사전예약 판매, 11월 3일 정식 출시 

이통3사는 11월 3일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8 사전예약을 시행 중에 있다.

이에 맞서 갤럭시노트8을 비롯 갤럭시S8 등 삼성 갤럭시 시리즈 할인 이벤트로 맞불을 놓고 있다.

통신업계에 따르면 아이폰8 시리즈는 64 GB, 256 GB 총 2가지 메모리 버전과, 스페이스그레이, 실버와 새롭게 추가된 골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K telecom’, ‘티월드 다이렉트’, ‘i Talk’ 등에서 27일 오전 9시부터 11월 2일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또한 SK텔레콤은 고객이 아이폰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로 아이폰8의 할부원금 중 5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2년 약정 기준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모비스타, 올댓폰, 스마티아 등 온라인 전문 카페를 중심으로 갤럭시노트8 가격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노트8 가격 64G 30만원대, 256G 6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토록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유는 단통법이 폐지되면서 할인률이 더욱 높아졌으며, 불필요한 사은품 대신 확실한 가격할인보장을 펼치고 있기에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여 통신비 절약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