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소개팅, 싱글녀 3천명 대상 투표결과…2위 공유·3위 현빈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연예인 1위 故 김주혁

두유소개팅, 싱글녀 3천명 대상 투표결과…2위 공유·3위 현빈
 

고(故) 김주혁/㈜티켓투라이드 제공

두유소개팅이 2017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싱글녀 3천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연예인 투표결과 고(故) 김주혁이 1위를 차지했다.

18일 두유소개팅은 이번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배우 김주혁은 불의의 사고로 숨졌지만 팬들의 마음 속에 살아 있었음을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주혁은 ‘광식이동생광태’와 ‘공조’등의 영화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2위는 공유에게 돌아갔다.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도깨비’ 공유는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여심을 자극하는 츤데레로 등극했다.

3위는 현빈이 차지했다. 최근 영화 ‘꾼’과 김주혁과 함께 출연한 ‘공조’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과시한 현빈이 3위에 올랐다.

4위를 차지한 정우성은 올 연말을 ‘강철비’로 올 연말 대작대열에 합류했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잘생김을 과시하는 정우성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게 두유 측의 분석이다.

5위는 마동석이다. 마동석은 올 해의 히트작 ‘범죄도시’에서 강력한 카리스마의 형사로 출연해 영화판을 뒤흔들었다. 크리스마스 때 마동석의 애교를 보고 싶다는 반응이 있을 정도로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크리스마스때 함께 보내고 싶은 남자 연예인과 데이트하고 싶은 곳으로는 10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명동이 1위로 꼽혔다. 2위 홍대, 3위 이태원, 4위 강남, 5위 종로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두유소개팅(www.ttoride.com)은 이름처럼 소개팅 상대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묻고 분석하는 소개팅 어플이다. 두유의 최적의 소개팅 상대를 찾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안에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기가 탑재 돼 있다.

빅데이터 분석기는 내가 호감을 표현한 사람들을 분석하며 진화해 나간다.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안에는 ‘소개팅 전에 알고 싶은 100가지 질문’이란 책이 내장 돼 있다. 현재 브런치에서 연애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도미닉 작가의 저서로 소개팅 상대의 연애관, 경제관, 직업관 등 서로의 생각을 맞춰볼 수 있게 디자인 돼 있다.

신발 한 켤레에 쓸 수 있는 최대액수는? 등의 재치 있는 질문으로 소개팅 상대의 경제관과 성격과 생각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장치이다. 질문에 답변을 하면 할수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정교해지는 장점을 갖고 있기도 하다. 내가 선택한 답변을 통해 최적의 상대를 인공지능커플매니저가 찾아 준다.

두유소개팅은 현재 크리스마스를 맞아 싱글녀를 위한 무료소개팅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세영 기자 jsy@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