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서 수영복 화보 촬영도

‘슈퍼탤런트’ 전통의상 페스티벌 28일 개최

광주 수아비스웨딩컨벤서…’월드 시즌8’ 이벤트

30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서 수영복 화보 촬영도
 

‘2017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8’<사진>의 3대 메인이벤트 중 하나인 ‘전통의상 페스티벌/탤런트쇼’가 28일 광주광역시 서구 수아비스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중흥건설(대표 정원주)이 후원하고 다올엔터테인먼트이 진행하는 이날 페스티벌은 지난 24일부터 3주간 개최되는 지역일정 중 최초의 대회다.

페스티벌 참가자들은 오는 29일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뒤 30일 중흥골드스파&리조트에서 수영복 화보를 촬영하며, 광주광역시와 광주관광켄벤션뷰로의 지원을 받아 광주체험관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전통음식만들기와 한복체험 등에도 나설 예정이다.

‘2017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8’은 싱가포르의 알리바바인 ‘유주코퍼레이션(Yuuzoo)’, 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가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글로벌 미녀 탤런트들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8은 전 세계 160여 국가에서 최종 선발된 35명의 미녀탤런트들이 3주간의 한국 일정을 지역별로 소화하며, 각종 패션 쇼케이스에 참가하기도 한다. 특히 5월 6일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회장 박복신)에서 슈퍼탤런트 인사동거리 전통의상패션쇼(아트코리아방송 주관)에 이어 5월 13일 일산 꽃박람회에서 세계결선대회를 끝으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이번 시즌은 한류닷컴과 함께 전 세계 참가자들의 입국부터 결선까지 3주간의 모든 일정을 리얼리티 컨셉으로 5부작 웹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정희윤 기자 star@namdonews.com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