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의 두 번째 직업은 연애 코치?

코스모폴리탄 제공
뮤지션 남태현의 두 번째 직업은 연애 코치가 될 것인가?! 지난 3월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를 통해 출범, 매주 금요일 밤 8시에 공개돼 온 ‘남태현의 러브코칭’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코스모 독자들의 실제 사연을 토대로 상담한 첫 번째 에피소드부터 시작해, ‘나쁜남자’ 편, ‘연애고자’ 편에 이어, ‘연애난관’과 ‘연애의 적정거리’, 또 ‘폴리아모리’ 에피소드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7개 주제마다 매회 사이다 상담으로 새로운 팬들을 양성하고 있다.

남태현은 “남자가 잠수를 탔다면?”이라는 질문에 “미안하지만 너한테 관심이 없는 거다. 기대하지 말고 잊어버려라”라든가, “6년 사귄 남친이 있는데 다른 남자가 눈에 들어온다”는 사연에는 “인간의 본능이다. 6년 지나서야 그런 생각이 들었다면 거의 부처님급인 거다”라며 공감력을 보여주기도.

또 “원나잇 후 잠수 탄 남자”에 대한 고민에는 “스스로 매력 없다고 자책하지 말고 너도 즐긴 걸로 끝내라”거나 “미련 두지 말고 너 자신을 더 사랑해라”라고 다독인다. 이 밖에도 소개팅 자리에서의 구체적인 팁부터 밀당의 기술까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솔직담백한 연애상담을 만날 수 있다.

코스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태현의 러브코칭’ 영상을 본 이들은 “이래서 역시 연애 천재”, “정말 현실적인 조언이다”, “사이다 상담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남태현의 러브코칭’은 7번째 에피소드를 끝으로 시즌 1을 마쳤고, 곧 새로운 컨셉의 시즌 2로 돌아올 예정이다. 남태현의 사이다 연애 상담 영상은 코스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