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한국과 미국서 동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

w컨셉 제공
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이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W컨셉을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난달 25일 먼저 미국에서 오프닝 파티와 함께 화려하게 시작됐다.

뉴욕 맨해튼 소호의 어느 거리, W컨셉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가 빛나는 W컨셉의 로고 디스플레이와 함께 문을 열었고, ‘W컨셉: URL to IRL(온라인에서 리얼라이프로)’라는 주제 아래 W컨셉과 이를 대표하는 각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DJ의 신나는 퍼포먼스와 함께 프라이빗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오프닝 파티에는 미국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VIP 게스트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며 특별한 금요일 밤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미국 유명 패션 매체들이 참석하면서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에 큰 관심을 가졌고 많은 기사에 소개되기도 했다.

26일부터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프론트로우, 앤더슨 벨, 렉토, 제이청, 킨더살몬 등 W컨셉의 총 19개 브랜드의 신규 컬렉션을 직접 보고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 할 수 있는 편리한 O2O 프로세스를 구현했다. 행사장은 꽃이 가득 채워진 미러 룸과 아케이드 게임부스 등 단순한 쇼핑을 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컨텐츠들로 가득했다.

다음날인 4월 27일, W컨셉은 성수동 S팩토리에서 한국에서의 행사를 이어갔다. ‘W컨셉 라이브: 패션 온 에어(FASHION ON AIR)’라는 주제로 진행된 국내 행사에는 W컨셉의 단독브랜드를 비롯한 총 26개 업체가 참여했다.
/오승현 기자 romi0328@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