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한승혁, 가장 중요한 순간 최고의 피칭
한화전 5.1이닝 무실점 호투…시즌 7승

KIA타이거즈 투수 한승혁이 10일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선발로 등판했다. 5.1이닝 동안 2피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7승째를 거뒀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KIA 타이거즈 투수 한승혁이 팀의 가장 중요한 순간, 최고의 피칭으로 보답했다. 

한승혁은 10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선발로 등판, 5.1이닝 동안 2피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이날 시즌 7승째를 거두며 한승혁의 호투에 힘입은 KIA는 6-1로 승리, 5위 자리를 지켜냈다. 남은 3경기서 1승을 더하면 5위 진출을 확정짓는다.

경기후 한승혁은 “어제 팀 투수 소모가 많아 최대한 길게 던지고 싶었다. 초반 직구보다는 변화구를 주로 던져 한화타선을 상대했다. 이닝을 계속하며 직구와 변화구를 섞은 복화적인 볼배합이 주효했던것같다. 포수 한승택의 리드가 좋았고, 야수들의 수비도움도 컸다. 

특히 최형우형이 홈런성 타구를 잡아줘 정말 고마웠다. 팀에게 중요한 경기에서 기대하지 못했던 성적을 거두게돼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한아리 기자 har@namdonews.com

당신을 위한 추천 기사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